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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사례 인터뷰/리밍 제니] 평범한 주부로 시작해서 월평균 500만 원 매출 찍은 방법은?

 

성장 사례 인터뷰

"평범한 주부였지만

수익화 시키고 싶은 분들께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요"

# 하우그로우 # 인스타그램마케팅 # 성장사례인터뷰

인스타그램에서 제니상점을 운영하고 계신

리밍제니(@limmingjenny) 님을 만나봤습니다.

리밍제니님은 하우그로우를 만나고

"평범한 주부에서 월평균 500만 원 매출을 달성"하셨습니다!

어떻게 이런 성장을 이루셨는지

궁금하신가요?

하우그로우와 함께 성장한

리밍제니님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600명 팔로워에서 시작한 공동구매

"안녕하세요.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제니 상점을 운영하고 있는 리밍제니라고 합니다.

저는 팔로워 600명 정도에서 시작해서 지금 7개월 차 정도 공구(공동구매) 셀러를 진행하고 있고,

매주 한 개에서 두 개씩 여러 가지 제품들을 다양하게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었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던 숙제

"모든 수강을 마친 끝에는 엠마쌤께서 말을 해주신 수강생들의 커뮤니티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이후부터는 지속적으로 또 피드백을 주신 대로 계속 숙제를 내주셨거든요. 저희는 보다 성실하게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을 겪다 보니까 어느 순간 제가 성장해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더라고요."

"조금 쑥스럽고 어려운 과제들도 있었고 처음 해보는 과제들도 있었는데요. 그때는 너무 어렵고 힘들었지만

지나고 보니까 다 지금의 저의 모습을 입기 위한 과정이었던 거 같아요. 특히 나의 스토리를 솔직하게 풀어내는 과제라든지 라이브 방송을 혼자 직접 진행을 해 본다든지 이런 부분은 제가 나중에 수익화 시킨 다음에 공동구매 셀러로써 이 계정을 운영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강의를 통해 이뤄낸 성공적인 마케팅

"저는 마케팅을 따로 공부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하우그로우 강의대로 꾸준하게 과제를 수행하고 강의를 그대로 저만의 스토리로 녹여내다 보면은 굉장히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끌어낼 수 있더라고요."

고객에게 진심을 보여주는 퍼스널 브랜딩

"특히 우리가 어렵게 생각하는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그 부분은 마케팅에 정말 많이 도움이 되는 거였어요. 판매에만 몰입하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고객분들께 좋은 제품을 소개하는 부분들, 이런 부분들은 항상 하우그로의 강의 속에 녹아들어 있던 것 같아요."

"지금도 저는 매출에만 신경을 쓰는, 보다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싶은 매출에만 신경 쓰는 셀러가 아니라 지금 가장 고객분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지금 가장 어떤 부분을 원하시는지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는 셀러가 되고 싶어요."

평범한 사람도 공구 셀러가 될 수 있을까?

"대단한 것처럼 보이는 이분들이 처음부터 대단한 분들이 아니었다는 거, 그리고 저처럼 평범한 사람도 누구든지 수익화시키거나 공구 셀러가 될 수 있어요. 그런데 누구나 될 수 있지만 이 과정을 누가 끝까지 갈 수 있느냐, 이것은 각자 개인의 몫인 것 같아요."

"지금도 저는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고요. 더 많은 노력을 통해서 더 큰 꿈을 향해서 가고 있는 발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하우그로우

함께 성장하고

지금도 꾸준히 달리고 있는

리밍제니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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