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 강사 및 수업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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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
2회차 |
1-1 [인트로] 팔로워 1천명 늘리는 시간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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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 |
3회차 |
1-2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및 운영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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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4회차 |
1-3 경쟁사 계정 분석 방법 및 유니콘 컨텐츠 찾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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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5회차 |
1-4 잠재적 팔로워 정확하게 파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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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6회차 |
1-5 수익화를 위한 명확한 컨셉 찾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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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7회차 |
2-1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는 프로필 세팅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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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8회차 |
2-2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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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9회차 |
2-3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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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10회차 |
2-4 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촬영 및 보정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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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11회차 |
2-5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컨텐츠 활용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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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 |
12회차 |
3-1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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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13회차 |
3-2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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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14회차 |
3-3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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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15회차 |
3-4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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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16회차 |
3-5 내 계정의 충성도를 높여주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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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17회차 |
3-6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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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18회차 |
3-7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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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19회차 |
3-8 인스타를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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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20회차 |
4-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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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21회차 |
[풀버전 인터뷰] - 성공 수강생 강효정 대표(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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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22회차 |
[풀버전 인터뷰] - 성공 수강생 강효정 대표(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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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23회차 |
[풀버전 인터뷰] - 성공 수강생 강효정 대표(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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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매출내는 인플루언서, 예슬님과의 QNA (계정활성화)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인플루언서 Q&A라이브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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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2회차 |
1. #매력적인 계정만들기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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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3회차 |
2. #콘텐츠 제작 노하우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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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4회차 |
3. #공구 #매출늘리기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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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5회차 |
4.#팔로워 늘리기 - 소통관리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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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6회차 |
5.수강생 실시간 Q&A 및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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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인스타로 최대 매출 2천, 김하은님과의 Q&A (릴스 부분)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Q&A 라이브 멘토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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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2회차 |
1.Q&A(사업 시작 계기, 마케팅 방법, 퍼스널브랜딩 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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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3회차 |
2.Q&A (팔로워 늘리는 팁, 릴스 콘텐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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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4회차 |
3.Q&A(릴스 영감, 릴스 노하우 & 꿀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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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5회차 |
4.Q&A(매출이 일어난 시점, 사입 혹은 자제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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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6회차 |
5.Q&A(자사몰 노출 및 구매, 스마트스토어 판매 차별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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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7회차 |
6.Q&A(평범한 사람도 멘토님처럼 될 수 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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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8회차 |
7.Q&A(양성과정 소개 , 수강생 질문 ,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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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인스타로 월매출 1천, 리밍제니님과의 Q&A (퍼스널브랜딩)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Q&A 라이브 멘토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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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2회차 |
1.Q&A(사업 계기, 해시태그 비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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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3회차 |
2.Q&A(계정 만들기, 계정 컨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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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4회차 |
3.Q&A(소통,피드백,얼굴 노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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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5회차 |
4.Q&A(팔로워 증가 게시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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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6회차 |
5.Q&A(공구 루트&상품 기준, 수입분배구조, 홍보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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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7회차 |
6.Q&A(마진율,인스타 전후 달라진 점, 워킹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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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8회차 |
7.Q&A(마무리 및 소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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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SNS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강의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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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2회차 |
1-1 나만의 퍼스널브랜딩 전략 수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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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3회차 |
1-2 퍼스널브랜딩 콘텐츠 주제 선정(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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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4회차 |
1-3 퍼스널브랜딩 콘텐츠 주제 선정(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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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5회차 |
1-4 나만의 철학을 마케팅으로 발전시키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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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6회차 |
2-1 혼자서도 사진 촬영 잘하는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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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7회차 |
2-2 사진 잘 나오는 다양한 촬영 구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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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8회차 |
2-3 사진 잘 나오는 촬영구도(2) & 전신 사진 보정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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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9회차 |
2-4 사진 활용한 인스타 스토리 제작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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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10회차 |
3-1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글쓰기 법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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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11회차 |
3-2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글쓰기 법칙(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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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12회차 |
3-3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글쓰기 법칙(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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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13회차 |
3-4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마인드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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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14회차 |
3-5 퍼스널브랜딩 특강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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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15회차 |
4-1 [시연영상] - 셀카 촬영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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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16회차 |
4-2 [시연영상] - 셀카 보정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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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17회차 |
4-3 [시연영상]- 전신 촬영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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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
18회차 |
4-4 [시연영상] - 전신 보정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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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19회차 |
4-5 [시연영상] - 혼자서 촬영 잘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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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 |
20회차 |
4-6 [시연영상] - 혼자서 촬영한거 보정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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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21회차 |
4-7 [시연영상] - 부분 보정 레벨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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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22회차 |
4-8 [시연영상] - 인스타 스토리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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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라방으로 연매출 10억, 김미경님과의 Q&A (라방 부분)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 Q&A 라이브 멘토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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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2회차 |
1.Q&A(사업계기,대본 작성,준비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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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3회차 |
2.Q&A(마케팅 노하우,제품소싱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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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4회차 |
3.Q&A(주타겟층,재고관리,매출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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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5회차 |
4.Q&A(라방 노하우, 시간, 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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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6회차 |
5.Q&A(라방 주의사항, 인스타 운영 노하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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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7회차 |
6.Q&A 마무리 및 소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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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불황에도 승리하는 강력한 브랜딩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 강의 및 강사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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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
2회차 |
1-1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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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3회차 |
1-2 브랜딩 차별화에 가장 큰 무기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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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4회차 |
2-1 진정성 브랜딩 1단계 <업의 본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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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5회차 |
2-2 진정성 브랜딩 2단계 <브랜딩 코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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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6회차 |
2-3 진정성 브랜딩 3단계 <유일무이 존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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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7회차 |
2-4 진정성 브랜딩 4단계 <브랜딩 시각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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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8회차 |
2-5 진정성 브랜딩 4단계 <브랜딩 시각화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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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9회차 |
2-6 진정성 브랜딩 5단계 <인간미 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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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10회차 |
3-1 브랜드 메신저는 누가 좋을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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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11회차 |
3-2 [인터뷰] 더 뉴 그레이 권정현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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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12회차 |
3-3 진정성 브랜딩 6단계 (1) <브랜드 SNS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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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13회차 |
3-4 진정성 브랜딩 6단계(2) <브랜드 노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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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14회차 |
3-5 진정성 브랜딩 6단계(3) <브랜딩에 대한 열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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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15회차 |
3-6 진정성 브랜딩 6단계(4) <정보성 컨텐츠 업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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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16회차 |
3-7 진정성 브랜딩 7단계 <고객이 브랜딩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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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17회차 |
3-8 진정성 브랜딩 8단계 <브랜드의 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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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18회차 |
[풀버전 인터뷰] - 이민규 디렉터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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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19회차 |
[풀버전 인터뷰] - 이민규 디렉터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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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20회차 |
[풀버전 인터뷰] - 이민규 디렉터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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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멘토링 라이브(임예슬 멘토)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인플루언서 양성과정 멘토링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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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
2회차 |
1.멘토링 Q&A(인스타 투자시간 , 인스타 피드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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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3회차 |
2.멘토링 Q&A(인스타 피드 구성 방법, 릴스 콘텐츠 제작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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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4회차 |
3.멘토링 Q&A(공구 제품 구매 유도, 공구 제품 고르기 노하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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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5회차 |
4.멘토링 Q&A(공구 마진 비율 , 공구 진행 팔로워 규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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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6회차 |
5.멘토링 Q&A(공구 주의사항 , 공구 업체 소통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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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7회차 |
6.멘토링 Q&A(실시간 댓글 소통 버전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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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8회차 |
7.멘토링 Q&A(실시간 댓글 소통 버전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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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9회차 |
8.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기 수강생 성장기 &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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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멘토링 라이브(리밍제니 멘토)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1회차 |
0.멘토 소개 및 멘토링 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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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
2회차 |
1.멘토링 Q&A(인스타 투자시간 , 인스타 피드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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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3회차 |
2.멘토링 Q&A(소통부재, 댓글 달리는 비결, 계정 성장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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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4회차 |
3.멘토링 Q&A(공구 요청 받는 법, 공구 시작 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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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5회차 |
4.멘토링 Q&A(공구 물건 반응 없을 때 , 원하는 협찬 받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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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6회차 |
5.멘토링 Q&A(제품 소싱 노하우 , 공구 제품 판매 노하우, 공구 간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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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7회차 |
6.Peer Mentoring(동료 멘토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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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8회차 |
7.공구 연결 공지 & 멘토링 특별 인터뷰(피몽쉐 신안나 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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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9회차 |
8. 멘토링 Q&A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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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10회차 |
9.리밍제니님 인터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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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